이직확인서를 잘못 작성하여 정정하고 싶어요 | |
질의 | 이직확인서를 잘못 작성하여 정정하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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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이직확인서에 기재를 잘못하였거나 기재를 하지 못하여 보완 및 수정일 필요한 경우 간단하게 보완 · 수정이 가능한 경우에는 전화(사실관계 확인) 또는 팩스(추가자료 제출)로 고용센터에서 직접 보완 · 수정 요청을 하시면 되고 전반적으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직확인서를 다시 제출(담당자가 사업장에 공문 발송 가능)하시고, 오기재 사항이 단순 착오등 제출 서류 없이 간단하게 보완(수정)이 가능하다면 별도 서류를 제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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