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책임운영기관 고객상담센터  로고
1350 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조사(외부고객)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1350(1350.moel.go.kr/home)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응답해 주신 귀하의 설문내용은 통계법 제 33조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연구 후에는 보안·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설문조사는 브라우저 크롬, 엣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2023년 7월
1 / 5
A
1350 홈페이지 및 만족도
A1
귀하께서는 1350 홈페이지(1350.moel.go.kr/hom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A2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1350.moel.go.kr/home)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가장 주된 이유라고 생각하시는 순서대로 2가지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1순위 2순위
A3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에 대해 다음 각 항목별로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표시해 주십시오
문항 매우
불만족한다
불만족한다 불만족하는
편이다
보통이다 만족하는
편이다
만족한다 매우
만족한다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제공되는 정보가 정확합니다.
홈페이지의 검색 서비스 기능이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화면구성이 보기에 편하고 이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가 적정 속도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A4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에 대해 다음 각 항목별로 어느 정도 동의하시는지 표시해 주십시오.
문항 전혀
그렇지않다
그렇지않다 그렇지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그런편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홈페이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홈페이지를 다시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용하도록 추천하겠습니다.
2 / 5
B
1350 홈페이지 주요 메뉴
B1
다음은 1350 홈페이지 내 주요 메뉴입니다. 귀하께서 이용해보신 주요 메뉴를 모두 표시해 주십시오.
홈페이지 주요메뉴 사진
B2
귀하께서는 주요 메뉴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불만족스럽다면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지 표시해 주십시오.
주요메뉴 주요 메뉴 만족도 불만족
이유
매우
불만족한다
불만족한다 불만족하는
편이다
보통이다 만족하는
편이다
만족한다 매우
만족한다
B3
1350 홈페이지 위 주요메뉴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급하게 개선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
3 / 5
C
1350 홈페이지 개선사항
C1
귀하께서는 1350 홈페이지를 이용 하신 후 방문 목적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셨습니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도움이
되지 않았다
도움이 되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도움이
된 편이다
도움이 됐다 매우
도움이 됐다
C2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전반적으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하실 것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4 / 5
D
응답자 특성
D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D2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D3
귀하의 거주 지역은 어디이십니까?
D4
귀하께서 종사하는 분야는 무엇입니까?
▣ 지금까지 설문에 응답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5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