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해야 할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
질의 | 고용안정장려금 제출해야 할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
답변 | ○ 장려금 신청 공통서류 -고용안정장려금 지급 신청서(별지 12호) - 사업주 확인서(서식 23) ('20.1.1.추가) - 소정근로시간 단축 전·후 근로계약서 - 실 근로시간(연장근로 포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전자카드, 지문인식, 타임레코드 등 전자·기계적 방식으로 기록된 자료만 인정) ○ 워라밸 일자리 장려금(임금감소액 보전 지원, 간접노무비) 지원금 신청 시 - 소정근로시간 단축 전 3개월분 임금대장 및 임금지급 증빙서류 각 1부 - 월 평균임금 등 상승액 산정 관련자료(임금대장 등) 1부 - 취업규칙, 단체협약, 인사규정 또는 별도의 소정근로시간 단축 관련 규정 등 제도 도입 증빙서류 1부 (최초 지원금 신청시에만 제출) ○ 워라밸 일자리 장려금(대체인력) 지원금 신청 시 - 소정근로시간 단축 근로자의 대체인력 입증 서류(업무분장 등)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