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에서는 전화상담시스템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채팅상담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범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서비스로 고객을 찾아가는 고용노동부고객상담센터가 되겠습니다.

고용노동부고객상담센터 채팅상담서비스 상세 내용 | 일 정 | 2024.8.1 ~ 2024.9.30 (시범운영기간 유동적으로 운영 가능) | 상 담 시 간 | 평일 9:00 ~ 18:00 | 상 담 범 위 | 실업여 수급자격에 대한 일반 상담만 가능 (개인정보에 대한 내용이거나 기타 상담은 1350으로 문의) | 접 속 방 법 | ① 카카오톡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채널 진입 - [채팅] 부분에 상담원 채팅(수급자격) 클릭
② 카카오톡 고용노동부 챗봇 상담 시 [수급자격] 관련 문의 시 채팅상담 연결 가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