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 비전 / 연혁
연혁
- 2021
-
1월 1일
민간위탁 콜센터 3개소(천안, 안양, 광주) 직접 고용(502명)
- 2016
-
3월 1일
책임운영기관 지정
- 2014
-
3월 3일
민간위탁 광주고용콜센터 개소
- 2013
-
2월 1일
민간위탁 안양고용콜센터 개소
- 2012
-
12월 30일
울산 신청사 이전완료(2013.1.2. 울산청사 업무개시(안양→울산))
- 2010
-
7월 12일
직제개편(종합상담센터 → 고객상담센터)
-
7월 5일
고용노동부 출범, 대표번호 통합(1350)
- 2009
-
7월 1일
민간위탁 천안고용콜센터 개소
- 2006
-
3월 20일
인터넷상담 개시
- 2004
-
8월 4일
개소, 전화상담 개시(1350, 1544-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