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책임운영기관 고객상담센터  로고
1350 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조사(외부고객)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1350(1350.moel.go.kr/home)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응답해 주신 귀하의 설문내용은 통계법 제 33조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연구 후에는 보안·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설문조사는 브라우저 크롬, 엣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2022년 8월
1 / 6
A
1350 홈페이지 및 만족도
A1
귀하께서는 1350 홈페이지(1350.moel.go.kr/hom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A2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1350.moel.go.kr/home)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가장 주된 이유라고 생각하시는 순서대로 2가지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1순위 2순위
A3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에 대해 다음 각 항목별로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표시해 주십시오
문항 매우
불만족한다
불만족한다 불만족하는
편이다
보통이다 만족하는
편이다
만족한다 매우
만족한다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제공되는 정보가 정확합니다.
홈페이지의 검색 서비스 기능이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화면구성이 보기에 편하고 이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가 적정 속도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A4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에 대해 다음 각 항목별로 어느 정도 동의하시는지 표시해 주십시오.
문항 전혀
그렇지않다
그렇지않다 그렇지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그런편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홈페이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홈페이지를 다시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용하도록 추천하겠습니다.
2 / 6
B
1350 홈페이지 주요 메뉴
B1
다음은 1350 홈페이지 내 주요 메뉴입니다. 귀하께서 이용해보신 주요 메뉴를 모두 표시해 주십시오.
홈페이지 주요메뉴 사진
B2
귀하께서는 주요 메뉴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불만족스럽다면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지 표시해 주십시오.
주요메뉴 주요 메뉴 만족도 불만족 이유
매우
불만족한다
불만족한다 불만족하는
편이다
보통이다 만족하는
편이다
만족한다 매우
만족한다
B3
1350 홈페이지 위 주요메뉴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급하게 개선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
3 / 6
C
1350 홈페이지 메인화면
C1
다음은 1350 홈페이지 내 메인화면입니다. 귀하께서 이용해보신 메인화면의 메뉴를 모두 표시해 주십시오.
C2
귀하께서는 이용해보신 메인화면의 메뉴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표시해 주십시오.
주요메뉴 주요 메뉴 만족도 불만족 이유
매우
불만족한다
불만족한다 불만족하는
편이다
보통이다 만족하는
편이다
만족한다 매우
만족한다
C3
1350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급하게 개선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
4 / 6
D
1350 홈페이지 개선사항
D1
귀하께서는 1350 홈페이지를 이용 하신 후 방문 목적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셨습니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도움이 되지 않았다 도움이 되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도움이된 편이다 도움이 됐다 매우 도움이 됐다
D2
귀하께서 1350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전반적으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하실 것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5 / 6
E
응답자 특성
E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E2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E3
귀하의 거주 지역은 어디이십니까?
E4
귀하께서 종사하는 분야는 무엇입니까?
▣ 지금까지 설문에 응답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6 / 6